▲ 울진엑스포공원 아이스링크장

엑스포공원에서 겨울철 군민의 건강증진과 여가활용을위해 아이스링크장과 유기농경작지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개장 준비가 한창인 아이스링크장은 이달 23일 개장하여 2017년 1월 31일까지 운영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이용요금은 시간당 2,000원이며, 이용 장비(스케이트, 헬멧, 얼음썰매 등)는 한 시간에 1,000원으로 개장 당일은 무료입장 이벤트 행사를 통해 많은 이용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엑스포공원 내 유기농경작지에서는 학생들과 부모님이 함께하는 가족 체험단이 주를 이루는 유기농딸기 수확체험이 12월 3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실시된다.

참여방법은 가족단위(어린이를 포함한 2인이상 4인이하)로, 사전예약 신청 접수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역내에서도 체험프로그램을 손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어 군민의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타 지역 관광객 유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겨울철 체험프로그램 기간 동안 이용객들의 편의제공에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공원사업소 관리팀(781-2005)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울진군 엑스포공원은 울진곤충여행관, 울진아쿠아리움 등 전시관과 토염체험, 도자기체험, 목공예체험이 가능한 체험관 등 종합체험 교육형 생태문화 공원으로 지역민 뿐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환동해권의 대표 테마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