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감성 충만 가을음악회” 보러오세요!

기사승인 2019.10.24  11:56:46

공유
default_news_ad1

- 10월 31일(수) 홍보관 대강당에서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 펼쳐질 예정 -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10월 31일(수) 오후 7시 한울본부 홍보관 대강당에서 가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감성 충만 음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태풍 피해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부 공연은 지역 청소년들로 구성된 울진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대금 동호회 물바람소리가 구성진 가락을 선보인다. 뒤이어 울진 출신 소프라노 김의지의 화려한 소프라노 공연이 이어지면서,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기회도 제공된다.

2부에서는 상큼 발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3인조 버스킹 밴드 라꼼마가 무대를 펼친다. 마지막 무대로는 폭발력 넘치는 가창력을 보유한 가수 에일리가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등 인기곡을 열창하며 가을밤 낭만을 더할 예정이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이 펼쳐지며 희망을 전파할 이번 가을음악회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지역주민들이 음악으로 소통·화합하는 즐거운 10월의 마지막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울진21 uljin21@uljin21.com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