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착한 임대인 전개운동에 동참해주세요”

기사승인 2020.04.08  15:02:38

공유
default_news_ad1

전 세계는 물론 우리나라도 코로나19 사태로 큰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비롯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며 안전 대책에 밤·낮 없이 고생하시는 울진군수님을 비롯한 공무원들과 울진군의료원 관계자들, 그리고 물품 기부와 여러 봉사활동 하시는 각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면서 늘 각자의 건강에도 유념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소상공인들을 위해 ‘착한 임대인운동’이 전국적으로 전개되는 가운데 울진에서도 많은 임대인들께서 임차인에 대한 배려와 사랑의 물결이 넘실대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울진 임대인님들께 진심으로 호소하는 바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임대인님들께서 조금만 더 세상 밖을 내다보시고, 국민 모두가 함께 이 힘든 사태를 헤쳐 나가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는 만큼, 임대인님들께서도 월 임차료 감면에 적극적으로 도와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부회원 여러분! 이러한 힘든 상황에서도 한 달 월세가 밀렸다고 독촉하는 임대인들도 계시다 합니다만, 그분들도 나름대로 이유가 있으리라 생각하시고 원망을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회원 여러분! 어려움을 같이 하는 더 많은 임대인님들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남의 일이 아니라 내 일로 받아들이며 우리 이웃이 메마르지 않다는 반증입니다. 새로운 희망에 기대를 걸고 굳건히 버티어 나가는 시기가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모든 임대인님들께 간절히 두 손 모아 호소합니다. 모두가 더불어 살아야 하는 이 사회에서 우리 임차인들의 월세 감면에 적극적인 사랑과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이 시기를 잘 이겨나가는데 있어, 한국외식업중앙회도 소상공인들을 위해 이 사태에 맞는 해결점을 찾기 위해 정부와 함께 동분서주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울진군지부도 회원님들과 함께 고통을 나누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 조금만 더 기운내시고 정부에서 강력히 추구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경북지회 울진군지부장 최재옥 올림


 

울진21 uljin21@uljin21.com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